1. ERNiCrMo-4니켈합금 용접와이어그리고 이러한 니켈합금 와이어는 합금C276 및 기타 니켈합금, 스테인리스강, 저합금강등 이중재료의 용접에 사용될수 있습니다.
    1. ERNiCu-7니켈합금 용접와이어ERNiCu -7 니켈합금 용접 와이어를 이용하여 형성된 용접금속은 합금 400과 유사한 특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즉, 높은 강도와 각종 부식성 매체에서 내식성이 뛰여나고 있습니다.
    1. EQNiCr-3니켈합금 용접스트립

      EQNiCr-3 니켈합금 용접 스트립은 인코넬 합금 600,601,690 및 인코로이 합금 800,800H,T330 용접, 스틸 표면 살붙임을 하는데 사용되는 용접재료이며 주로 GTAW, GMAW 및 SAW용접을 사용합니다. EQNiCr-3 용접 스트립에 의한 용접금속은 높은 크리프 파단강도를 가지고 있고 고온에서의 내산화성, 내식성이 우수합니다.

      » 더보기

니켈합금 용접재료

XINHUA는 다른 니켈 또는 높은 니켈 합금을 함유한 5종의 니켈합금 용접재료를 제공합니다. 또한 서로 다른 용접재료는 서로 다른 모재에 따라 선택해야 합니다.

유사한 니켈합금의 용접
1.선택하는 용접재료는 같은 종류의 모재여야 합니다.
2. 내식성에 대한 요구가 없는 경우 선택되는 납땜( solder) 니켈합금은 모재와 다를수 있습니다. 그러나 용접이음은 반드시 요구사항을 만족시켜야 합니다.

이종 니켈합금 및 오스테 나이트 스테인리스강 용접
1.강도와 용접 이음매의 내식성은 설계요구를 만족시켜야 합니다.
2.선택된 니켈합금 용접재료의 선팽창계수는 반드시 모재금속에 거의 접근해야 합니다.
3.용접 균열감수성을 고려해야 합니다.

용접시 주의사항
1.용접하기전에 공작물(workpiece) 및 니켈합금 용접와이어의 표면에 있는 산화물 또는 기타 불순물을 제거해야 합니다.
2. 아르곤가스 텅스텐 아크용접을 사용하는 경우 직류 정극성을 채택하여야 합니다. 직류 역극성 또는 직류역극성에 의해 후판을 용접시, 펄스금속 아르곤 아크용접을 사용할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