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인코넬 600 니켈합금

      뛰여난 기계적 성능 및 강도를 가지고 있을뿐만아니라 냉간 및 열간가공이 쉽고 용접성이 좋아 니켈 - 크롬 - 철 합금​​은 다양한 산업분야에서 높은 평가와 인정을 받고 있습니다.

      » 더보기
    1. 인코넬 601 니켈합금

      인코넬601은 전기저항성이 우수하고 1200°C고온하에서 내산화성이 우수합니다. 또한 내열합금은 침탄에 대한 저항력이 강하고 높은 기계적 강도를 가지고 있으며 가공 및 용접이 쉽습니다.

      » 더보기
    1. 인코넬625니켈합금

      인코넬625니켈합금은 몰리브덴과 니오븀을 첨가하여 강성을 경화시켜 높은 강도를 가진 고용체 고온합금입니다. 뛰여난 내식성과 내산화성을 가지고 있기게 인코넬 625니켈합금은 고온 또는 가혹한 부식환경에서 사용가능합니다. 또한 극저온에서980℃의 고온까지 높은 강도와 인성, 내산화성 피로강도를 갖는 내식성이 우수한 내열합금입니다.

      » 더보기
    1. 인코넬718니켈합금

      인코넬 718니켈합금은 인장강도, 피로강도, 크리프 파단 강도가 높고 내산화성, 내식성이 우수하며 사용성과 경제성이 뛰여나 다양한 용도로 광범위하게 사용되고 있습니다.

      » 더보기
    1. 인코로이800니켈합금

      XINHUA에서 제조한 인코로이800니켈합금은 내열성, 내식성이 좋고 크리프 파단강도가 우수하여 산업용으로 쓰이는 우수한 합금재료입니다. 인코로이 합금800은 수성환경에서 부식에 잘 견딥니다. 염화물, 저농도의NaOH 수용액중 및 고온 고압수중에서 응력부식균열에 대한 저항성이 우수합니다.

      » 더보기
    1. 인코로이800H 니켈합금

      인코로이 합금 800H는 질산, 유기산에서는 내식성이 좋으나 황산, 염산에서는 내식성이 제한이 있습니다. 할로젠화물에서 부식이 발생할 가능성이 있는외에 산화성 및 비산화성의 염에서는 우수한 내식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물, 증기 및 공기, 이산화탄소의 혼합물에서도 내식성이 우수합니다.

      » 더보기
    1. 인코로이 825 니켈합금

      니켈 - 철 - 크롬 합금825는 전면 부식 또는 국부 부식하의 다양한 환경에서 예상치 못한 효용을 나타냅니다. 화학처리 및 오염제어설비, 석유 및 가스용 유정 파이프, 핵연료 회수 및 산세척 설비등에 사용됩니다.

      » 더보기
    1. 인코로이 A-286 니켈합금합금 A-286는 650 ℃ 이하의 온도하에서 높은 항복강도와 크리프 파단강도를 가지고 있고 가공성 및 용접성이 우수합니다.
    1. 인코넬 X-750 니켈합금인코넬 X-750 니켈합금은 인코넬 600 합금과 유사하지만 알루미늄과 티타늄을 첨가함으로써 높은 인장강도 및 크리프 파단 강도를 가지고 있고 내식성, 내산화성이 우수하며 가공성과 용접성이 좋은 경화형의 합금입니다.
    1. 인코넬 690 니켈합금크롬함량이 높은 합금 690은 산화산 (특히 질산) 및 염, 황산, 고온에서의 내식성이 우수합니다. 또한 고크롬 합금은 입계부식, 입계응력부식에 대한 저항성이 우수합니다.
    1. 모넬 400 니켈합금XINHUA모넬 400 니켈합금은 단지 냉간가공에 의해서만 경화될수 있는 고용체 합금입니다. 다양한 부식환경에 저항성이 좋고 넓은 온도범위내에서 높은 강도와 인성을 나타냅니다.
    1. 모넬 K-500 니켈합금모넬 K-500 니켈합금은 모넬 400과 같은 내식성을 갖고있습니다만, 더 높은 기계적 강도와 경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니켈- 구리에 알루미늄과 티타늄의 첨가로 제어된 조건하에서 가열을 통해 경화할수 있습니다. 합금 모넬K-500은 내고온성, 내식성, 장기적 구조적 안정성이 우수합니다.
    1. 하스텔로이 X 니켈합금이 산화성 합금은 항공기 엔진의 연소기 구성부품 및 기타 고온용 부품에 사용되며 900 ℃ 온도하에서 장기간 사용할수 있으며 짧은 시간내에서는 1080 ℃에서까지 사용할수 있습니다.
    1. 하스텔로이 C-276니켈합금합금 하스텔로이C-276은 습염소, 차아염소산염 및 이산화염소 용액에 내식성을 가지고 있는 재료중의 하나입니다.
    1. 인바 36 니켈합금또한 이러한 니켈알로이는 사용온도가 200℃이하에서 측량기나 정밀기계등에 쓰이며 금속과 기타 재료간의 나선 연결 접속구의 라이너등으로 사용됩니다.
    1. 코바4J29니켈합금주로 전력증폭관, 진공관, 송신관, 키네스코프, 스위치 관, 트랜지스터, 계전기 하우징등에 널리 사용됩니다.
    1. 904L 니켈합금저탄소합금은 석유화학설비, 황산의 저장 및 수송설비, 발전소용 배연탈황설비, 유기산 처리시스템용 스크러버 및 팬등에 사용됩니다.
    1. 알로이20 니켈합금제한된 화학성분의 구성으로 산화성 및 환원성 분위기에서 내식성이 뛰여나고, 염화물 이온 응력부식균열과 국부부식에 대한 저항성이 우수합니다.

니켈합금

우리XINHUA는 주로 니켈합금의 개발과 생산을 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제품에는 각종 원소를 함유한 많은 합금재료가 포함되고, 다양한 형태의 고성능 합금은 다양한 가혹한 환경에서 사용가능합니다. 우리의 니켈합금은 다양한 산업에서 오랜 시간 사용할수 있으며 높은 강도와 인성, 뛰여난 내식성, 내고온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각종 니켈합금의 물리적 성질, 기계적 성질 , 화학적 성분 및 다양한 용도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얻을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우리와 연락해주시길 바랍니다.